C#에서는 포인터가 없다.
그러한 까닭에 특정 값을 참조 하여 사용해야 할 경우 같은 네임스페이스에 존재해야 한다.(클래스는 달라도 된다.)
그리고 Static으로 전역변수화 하여 참조하여 사용해야 한다.
이때 참조하여 사용하기 위해서는 동적할당 및 별도의 선언을 해서는 안된다. 예제를 보고 확인하기 바라
참고로 Unity에서 Inspector에서 사용하기 위해 public으로 생성한다 하더라도.static으로 선언한 순간 Unity의 Inspector에서는 보이지 않게된다.!!
<자료클래스를 참조하여 활용하는 방법.>
1. 자료클래스는 반드시 자료로 사용할 정보를 Static변수로 만들어줘야 한다.
2. 활용할 클래스는 반드시 선언이나 동적할당을 해서는 안된다!
3. 자료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직접 클래스로 접근해야 한다.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람다 함수 (0) | 2020.12.26 |
---|---|
WOL(Wake On Lan) - C# (0) | 2020.07.20 |
List Copy (0) | 2016.01.05 |
Delegate(델리게이트) (0) | 2015.12.21 |
List 사용... (0) | 2015.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