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대단한게 맞음
IMB이랑 Intel놈들.... 불편하게 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까지 불편하게 하는 놈들인지 세삼 깨닫게 되었다.
여튼저튼 쨌튼!!!!!!
RealSense2를 활용한 Unity 프로젝트를 진행할 경우....
이곳에서 해당 Unity 패키지 파일을 받을 수 있다.
https://github.com/IntelRealSense/librealsense/tree/master/wrappers/unity
IntelRealSense/librealsense
Intel® RealSense™ SDK. Contribute to IntelRealSense/librealsens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그.러.나!
역시 Intel놈들... 쉽게 되질 않는다.
분명히
설치방법인
github.com/IntelRealSense/librealsense/tree/master/wrappers/unity#getting-started
IntelRealSense/librealsense
Intel® RealSense™ SDK. Contribute to IntelRealSense/librealsens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에서
이딴걸 해줘야 한다고 한다...
보아하니 Unity Plugins에 들어갈 DLL파일을 만들어 줘야 하는 것 같다...
(야발놈들 미리좀 만들어서 패키지에 넣어주면 안되나...)
대충 내용이 비쥬얼스튜디오 솔루션을 cmake라는거로 만들어 줘야 한단다.(그리고 반드시 Librealsense폴더에서 만들어 주라는데 그놈의 Librealsense폴더가 뭔고 하니...
해당 깃폴더의 맨 상위 폴더를 일단 통쨰로 다운받아야 한다.
여튼 다 받은 다음 윈도우+R 버튼으로 실행창을 띄우고 CMD를 실행해 준다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온다.
그런 다음 c루트에 다운받은 깃폴더로 이동한다.
그리고 다음 메뉴얼대로 진행한다.
Generate the VS solution using cmake (run from librealsense root dir):
- mkdir build
- cd build
- cmake .. -DBUILD_CSHARP_BINDINGS=ON -DBUILD_UNITY_BINDINGS=ON -DBUILD_SHARED_LIBS=ON -DDOTNET_VERSION_LIBRARY=3.5 -DCMAKE_GENERATOR_PLATFORM=x64
build폴더를 생성하고 해당 폴더로 이동후 cmake로 비쥬얼 스튜디오 솔루션을 생성하는 과정이다.
- cmake .. -DBUILD_CSHARP_BINDINGS=ON -DBUILD_UNITY_BINDINGS=ON -DBUILD_SHARED_LIBS=ON -DDOTNET_VERSION_LIBRARY=3.5 -DCMAKE_GENERATOR_PLATFORM=x64
하.지.만 안된다. 당근 cmake가 없으니 안될터....
이곳에서 cmake를 다운받자.
Download | CMake
Current development distribution Each night binaries are created as part of the testing process. Other than passing all of the tests in CMake, this version of CMake should not be expected to work in a production environment. It is being produced so that us
cmake.org
이곳에서 윈도우 버전을 다운 받는다.
cmake를 설치시 다음 방법을 준수해야 한다.
다시 CMD윈도우에서 build폴더로 이동한 다음
cmake .. -DBUILD_CSHARP_BINDINGS=ON -DBUILD_UNITY_BINDINGS=ON -DBUILD_SHARED_LIBS=ON -DDOTNET_VERSION_LIBRARY=3.5 -DCMAKE_GENERATOR_PLATFORM=x64
를 입력해보자
뭔가 진행이 된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오류와 함께 realsense2.sln파일이 생성되지 않는다.
결국 cmake 실패한거다.
해당 에러메시지를 구글링해보았다.
2018년도에 이미 나랑 같은 문제를 제시한 사람이 있었다.... 그것도 리얼센스에.... ㅅㅂ...
뒤져보니 누군가 답을 달아놨다.
github.com/IntelRealSense/librealsense/issues/2719#issuecomment-474941250
CMake can't generate a library librealsense2 · Issue #2719 · IntelRealSense/librealsense
Hi I must make a project that can detect objects used Intel Realsense D435 . "the Operating System is windows 8.1 x64 " I decided that i use Visual Studio 2017 , C++ , Opencv for this pro...
github.com
깃을 받으란다.
해당 내용중 1번만으로 해결된것 같다.
결과만 보면
메뉴얼이랑 이름이 다르지만 뭔가 Sln이 생성되었다.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엄청난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바이스 네임 바꾸기 (0) | 2021.01.08 |
---|---|
여러 리소스를 WWW로 다운로드 할 때에, 총 합을 1/100로 프로그래스 만드는 공식 (0) | 2020.01.30 |
앱을 사용자 런처로 활용하기 (0) | 2020.01.20 |
Unity에서 Hide된 GameObject까지 몽땅 긁어 오는 법. (0) | 2018.12.04 |
모바일 해상도 사이즈 (0) | 2017.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