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Vive

바이브 입력 ID

public enum EVRButtonId

{

k_EButton_System = 0,

k_EButton_ApplicationMenu = 1,

k_EButton_Grip = 2,

k_EButton_DPad_Left = 3,

k_EButton_DPad_Up = 4,

k_EButton_DPad_Right = 5,

k_EButton_DPad_Down = 6,

k_EButton_A = 7,

k_EButton_ProximitySensor = 31,

k_EButton_Axis0 = 32,                        // TouchPad Axis Vector2

k_EButton_Axis1 = 33,                        // Trigger Axis    Vector2.x

k_EButton_Axis2 = 34,        

k_EButton_Axis3 = 35,

k_EButton_Axis4 = 36,

k_EButton_SteamVR_Touchpad = 32,    // Touchpad OnClick Bool

k_EButton_SteamVR_Trigger = 33,        // Trigger OnClick Bool

k_EButton_Dashboard_Back = 2,

k_EButton_Max = 64,

}

'Unity > V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ve Controller  (0) 2017.06.09
현재(2017-06-09) SteamVive SDK는 Unity 5.5.2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함.  (0) 2017.06.09